통영 새마을 교통봉사대, 삼일절 맞이 차량용 태극기 달기 캠페인 펼쳐

강홍규기자 | 기사입력 2026/03/01 [23:14]
오피니언/지역뉴스
통영 새마을 교통봉사대, 삼일절 맞이 차량용 태극기 달기 캠페인 펼쳐
강홍규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6/03/01 [23:1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삼일절 맞이 차량용 태극기 달기 캠페인 펼쳐     ©

▲ 통영 새마을 교통봉사대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새마을교통봉사대통영시지대(대장 김옥균)는 지난 1일 삼일절을 맞이하여 광도면 통영종합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차량용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펼쳤다.

 

교통봉사대원들은 종합버스터미널 주변의 주·정차중인 차량을 찾아가 직접 차량용 태극기를 설치해주고, 태극기 게양에 대한 안내문을 배포하는 등 나라사랑 정신을 고취시키고 태극기 게양 분위기를 확산시키고자 노력하였다.

특히, 연휴를 맞아 통영을 찾은 많은 관광객들은 물론 통영시민들도 먼저 차량용 태극기 설치를 요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주어 더욱 뜻깊은 캠페인이 되었다.

 

 

김옥균 대장은 삼일절을 맞아 차량용 태극기 달기를 통해 삼일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나라사랑을 실천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강장모 시협의회장은 삼일절을 맞아 아침 일찍 차량용 태극기 달기에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올 한해도 각종 행사 교통정리지원과 선진교통문화정착을 위한 캠페인에 앞장설 교통봉사대원들의 건강을 기원드린다.”고 말했다한편, 이날 캠페인에는 강장모 새마을지도자통영시협의회장, 박영도 직장공장새마을운동통영시협의회장이 현장을 찾아 대원들을 격려하며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