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광도면, 설맞이 준비 완료

광도면, 설맞이 민관합동 환경정비의 날 시행

강홍규기자 | 기사입력 2026/02/13 [23:43]
자치/행정
깨끗한 광도면, 설맞이 준비 완료
광도면, 설맞이 민관합동 환경정비의 날 시행
강홍규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6/02/13 [23: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깨끗한 광도면, 설맞이 준비 완료 1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광도면행정복지센터(면장 노승욱)는 지난 12일 곧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쾌적한 광도면을 맞이할 수 있게 대대적인 설맞이 환경정비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환경정비 활동에는 광도면행정복지센터, 광도면 이장협의회 등 약 40여 명이 참석했으며, 참석자들은 3개조로 나눠 죽림상가 지역과 내죽도공원 인근에 생활쓰레기 및 담배꽁초를 수거하고, 연휴기간 배출일 및 수거일 홍보활동을 실시했다.

 

함께한 자생단체회원들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귀성객들에게 쾌적한 광도면을 보여줄 생각에 뿌듯하다앞으로도 광도면이 아름다운 고향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노승욱 광도면장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환경정화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준 직원들과 자생단체 회원 등에게 감사드리며, 광도면을 아끼고 사랑하는 따스한 마음이 귀성객들과 주민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