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백관광, 산양읍에 이웃돕기 백미 30포 기탁 ©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동백관광(대표 정진욱)은 지난 4일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품(백미 10KG 30포 / 100만원 상당)을 산양읍사무소에 기탁했다.
동백관광 정진욱 대표는 명절마다 정기적으로 물품을 기탁해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의료봉사활동에 노약자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 차량을 지원하는 등 평소에도 산양읍 주민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정진욱 대표는 “설 명절을 앞두고 주변의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나눔과 봉사를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영근 산양읍장은 “매년 명절마다 잊지 않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동백관광 정진욱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소중한 백미는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 이러한 나눔이 지역사회 전반에 따뜻한 분위기를 확산시키는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