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남면, 사랑을 전달하는 동백관광

- 설 맞이 이웃돕기 백미 기탁 -

강홍규기자 | 기사입력 2026/02/05 [23:15]
사회/경제
용남면, 사랑을 전달하는 동백관광
- 설 맞이 이웃돕기 백미 기탁 -
강홍규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6/02/05 [23:1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 용남면 사랑을 전달하는 동백관광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동백관광(대표 정진욱)에서는 지난 4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해 달라며 용남면사무소를 방문해 백미 10kg 30(1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동백관광은 통영시 전세버스 업체로서 안전하고 성실한 운행서비스로 제공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지원에 힘쓰고 있다.

 

정진욱 대표는 설 명절을 맞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번 기탁을 결정하게 되었다. 비록 크지 않은 정성이지만 명절 동안 소외되기 쉬운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란다이번 나눔을 통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더 풍성하고 따뜻한 설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고 싶다고 전했다.

 

이선기 용남면장은 매년 용남면 주민들을 위해 한결같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동백관광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기탁해 주신 쌀은 관내의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소중한 마음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통영트리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