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도봉새마을금고, 봉평동에 설 맞이 백미 기탁 ©
|
[통영트리뷴=강홍규기자] 도봉새마을금고(이사장 한회영)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앞두고 지난 2일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백미 10kg 100포(환가액 330만원 상당)를 봉평동행정복지센터(동장 조수용)에 기탁했다.
한회영 이사장은 “도봉새마을금고 임직원이 마음을 담아 준비한 만큼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늘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조수용 봉평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 사랑을 위한 큰 나눔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 소중한 뜻을 담아 기탁 해주신 백미를 관내 주민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봉새마을금고는 명절 이웃돕기 백미 기탁, 청소년을 위한 장학 사업 등을 펼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