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금석, 김영민)에서는 지난 26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광도면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위원들의 역량강화와 결속력을 강화하고자 전남 보성군과 해남군 일원에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견학은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위원들의 그간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하며 결속을 다지기 위해 추진했다. 전남 보성군 윤제림 관람을 시작으로 해남군 명소를 탐방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을 살펴보고 체험해 보면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에 접목할 만한 아이디어와 사업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었다.
박금석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몸과 시간을 아끼지 않는 위원님들이 모처럼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함께 소통하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우리 역할을 다지고 화합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으로 더욱 발전하는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민 광도면장은 “동네를 위한 일이라면 늘 앞장서며 땀 흘리는 지사협 위원들과 화합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신 박금석 민간위원장님에게 감사드린다”라머 “오늘의 충전으로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단체가 되길 바라고 함께 나누며 다같이 행복한 광도면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